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면 아무리 편한의자라도 허리와 엉덩이가 불편해지기 마련입니다. 저또한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하루에 8시간이 넘다보니 방석이 필요했습니다. 방석을 찾던중 연예인 강호동씨가 열심히 광고하고 있는 밸런스온 베타젤 방석을 구매해보았습니다.
밸런스온 베타젤 방석 구입처는 공식 스토어는 아니고 따로 판매하는 업체에서 구매했습니다. 이유는 공식스토어에서는 1+1으로 묶어서 팔기 때문에 2개가 필요없다면 다른 업체에서 1개만 구입한 것입니다. 2개구입시 85,000원이라면 다른 업체에서 1개구입시 4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방석이 4만원대인건 좀 비싸다는 느낌이 드네요.
밸런스온 베타젤 방석 외형은 일반방석과 다를게 없어보입니다. 색상도 무난하구요 크기도 일반방석과 별반다를게 없습니다.
일반방석과 다른 것은 내장재 입니다. 벌집모양에 젤리처럼 느껴지는 이녀석은 오일과 특수 고분자 재질인 젤 엘라스토머가 결합하여 탄생한 베타젤이라고 합니다. 탄력성, 복원력이 뛰어나 충격과 진동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준다고 합니다.
밸런스온 베타젤 방석을 오늘 하루종일 사용해 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상당히 만족한편입니다. 일단 방석 겉재질이 논슬립이라 의자에서 움직임이 많아도 미끌리지 않았구요. 앉았을때 엉덩이에 전해지는 무게를 전체적으로 분산시켜주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쿠션감은 일반 방석과 다르게 뭔가 붕떠있는 듯한 느낌이랄까...........참좋은데 표현이 부족하네요. 여기에 통풍까지 잘되기 때문에 엉덩이 땀찰일은 없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