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공장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키보드 손목 받침대 하나쯤은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키보드 손목 받침대는 브랜드별 재질별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선택에 있어서 망설여 지기 마련입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로 어떤 것이 좋은지 고민하다가 이번에 제닉스 키보드 손목 받침대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제닉스 XPAM 키보드 손목받침대 풀배열용 입니다. 이녀석을 고른 이유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는 점입니다. 원목느낌이 나는 손목 받침대를 찾고 있었지만 대부분 2만원대 이상하는 것을 보고 굳이 손목받침대 주제에 비쌀필요가 있나 싶어서 구입하게 된 것입니다. 

이제품은 쿠팡에서 1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원목느낌이 나지만 소재는 원목이 아닙니다. 대나무로 만든 것인데요. 아마도 대나무를 압착해서 원목느낌을 살린 듯 합니다.  

 

제닉스 XPAM 키보드 손목받침대 풀배열

COUPANG

www.coupang.com

싼게 비지떡이라지만 개인적으로 이녀석 상당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제가 찾던 원목느낌이였고 겉은 코팅처리를 잘해서인지 매끄러웠다는 것입니다. 키보드 높이에도 잘맞았고 타이핑하는데 있어서 피로감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많이들 쓰시는 메모리폼의 경우 푹신푹신해서 좋긴하지만 때도많이타고 금방닳는 경향이 있어서 저는 이런 원목느낌이나는 걸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한가지 단점이라고 꼽자면 기스가 쉽게 날 것 같다는 것인데요. 저사진의 기스는 저의 실수로 만들어지긴 했지만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였습니다. 받침대 위에 날카로운 물건만 안놔둔다면 기스는 문제 없을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