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공장

1월에 오픈예정인 옷가게 매장에서 쓸 블루투스 스피커를 알아보던중 마샬 스탠모어2 라는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여러 스피커를 알아보았지만 우선 디자인이 깔끔하고 엔틱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마샬 공식 온라인 스토에서는 60만원에 판매하고 있지만 쿠팡이나 기타 직구사이트에서 구매하면 3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걸로 나와있지만 짝퉁이 70%라는 말을 듣고 '겟트'라는 곳에서 구매하였습니다. 

포장소비코정식인증

'겟트'라는 곳에서는 정식 판매가격은 60만원으로 마샬 정식 수입업체 소비코를 통해 유통하고 있습니다. 소비코를 통해 유통된 마샬제품은 소비코 정품인증 바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1년간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국내에서 구입한 마샬제품중 정품 인증 바코드가 없다면 의심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겟트'에서는 장기렌탈 서비스까지 제공되고 있는데요. 최장 60개월 무이자 개념으로 제공하고 있어서 부담없이 구매해볼 수 있습니다. 

앞면뒷면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에는 15W  클래스와 D앰프 2개, 강력한 서브 우퍼를 구동하는 50와트 D급 앰프 같은 고급 구성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530버전과 aptX기술이 적용되어 최대 10미터 반경까지 끊김없는 음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태블렛, PC에 무선 블루투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AUX선을 이용하여 고음질을 연출할 수 도 있습니다. 

겉면어플이용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를 효과적으로 이용하기위해 마샬블루투스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이퀄라이져 기능이나 커플스피커등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어플이 없어도 작동은 합니다. 정확한 음질을 들려드리고 싶지만 갤럭시 s20이라 그런지 사운드가 재대로 전달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음향 전문가들은 가격대비 별로라는 반응이 많지만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는데요. 잔잔한 음악보다는 힙합, R&B, 일렉등의 강한 비트가 있는 음악들을 들었을때 뭔가 웅장한 느낌을 받은 것 같습니다. 집에서 쓰기에 뭔가 부담스러워지는 느낌이랄까.... 볼륨을 낮췄지만 강력한?우퍼 덕분에  층간소음을 걱정해야될 느낌? 층간소음이 걱정된다면 본인의 취향에 맞게 베이스와 트레블을 조절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